김경수 선로이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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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/01/22 2

경북도, 올해 철도분야 국비 8425억원

경북도 올해 철도분야 국비 8,425역원 확보 동해중부선(포항~삼척, 146억원), 중앙선 복선전철(도담~영천, 2125억원), 동해선 전철(포항~동해, 13억원), 중부내륙철도(이천~문경, 423억원) 지자체 주도로 추진 중인 광역철도 사업 대구권광역전철(구미~경산, 172억원) 대구1호선 하양연장(239억원) 문경-김천 철도(30억원) 남부내륙철도(김천~거제, 2377억원) 2026년 사업 착공이 가능 보도자료 경북도, 올해 철도분야 국비 8425억원 확보 '철도교통 시대'개막 (daum.net) 경북도, 올해 철도분야 국비 8425억원 확보 '철도교통 시대'개막 [헤럴드경제(안동)=김병진 기자]경북도는 올해 국비 8425억원을 확보해 동해중부선(포항~삼척)과 중앙선 복선전철(도담~영천) 등 주요 철..

분기부 검측 및 점검 [궤도 정밀안전진단 및 성능평가] 참고자료

아래 분기기 검측에 관한 내용은 본인이 선로유비보수 분야에서 관리원 그리고 관리자로 근무하면서 터득한 분기기 부설, 개량, 유지보수 경험과 각종 분기기 유지보수 지침 및 매뉴얼을 참고하여 "분기기 정밀안전진단"에 도움이 될까하고 참고용으로 작성하여 올립니다. "궤도 정밀안전진단 및 성능평가 지침"의 분기기 안전진단의 평가항목은 분기기 종별과 형식에 관계없이 포괄적으로 점검방법이 언급되어 있어 우리나라 고속철도와 국철 및 도시철도에 부설되어 있는 고속분기기, 노스가동분기기, 탄성분기기 NSI분기기 NS분기기 등 다양한 분기기에 모두 적용하기에는 맞지않습니다. 그러므로 분기기 종별과 형식에 맞게 점검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. 혹 올린 글에 의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방명록에 댓글 달아주시면 즉시 답변드리도록 하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