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시설계 2020년 8월 24일 발주
영동권 원주, 강릉 시민은 눈여겨 볼 사업
월곶∼판교 복선전철은 수인선 월곶역과 경강선 판교역을 연결하는 총 연장 40.3㎞의 철도 노선
경강선(판교∼강릉)과 연계를 통해 동서철도 축을 완성한다는 방침
경강선에서 서해선 축인 민자사업구간 원시-소사 대곡선 환승으로 경의선 이용 가능
오는 2025년을 개통예정
한편, 최근 개찰을 진행한 ‘월곶∼판교 복선전철 제 1ㆍ6공구 건설공사 지하안전영향평가’는 용마엔지니어링이 가져갔다. 용마엔지니어링은 86.27%(1억7379만원)로 투찰
http://www.cnews.co.kr/uhtml/read.jsp?idxno=20200821141851165088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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