♣ 철도선로 이야기/철도건설

중앙선 도담-영천 복선전철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 낙찰자 확정

김경수 선로이야기 2012. 12. 4. 15: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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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일 한국철도시설공단에 따르면 중앙선 제천-도담 복선전철의 총 12개 공구 중 턴키 공구(1·2·6·11)를 제외한 기타공사 8개 공구(3·4·5·(7·8)·(9·10)·12)의 공구별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 낙찰자를 확정해 고시 했다고

 

 

3공구는 도화 엔지니어링이 55%

            선진엔지니어링(25%)

            케이알티씨(10%)

            케이지엔지니어링

            종합건축사사무소(10%)

            58억원에 낙찰률 74.8%

 

4공구에는 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사사무소가 50%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동일기술공사(20%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현기술단(15%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케이알티씨(15%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438000만원 낙찰율 80.9%

 

5공구는 서영엔지니어링(40%)

            유신(20%)

            신성(20%)

            태조(15%)

             375000만원 낙찰률 74.6%

 

7공구, 8공구 동부엔지니어링(55%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보기술단25%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화엔지니어링을 25%

 

9공구 10공구 서현기술단이 40%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서영엔지니어링 20%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동명기술공단종합건축사사무소 15%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선진엔지니어링 10%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선구엔지니어링이 10%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696000만원

 

12공구 평화엔지니어링이 45%

           삼보기술단 30%

           동부엔지니어링 25% 348000만원

 

 

중앙선 영천~신경주 복선전철 노반 기본 및 실시설계

1공구 케이알티씨 50%

         동명 15%

         도화 10%

         선구 15%

         케이알엔지니어링이 10%

         502000만원

 

2공구 이산이 40%

          삼안(30%)

          벽산(20%)

          극동(10%)

          152000만원

 

 

공단 관계자는 도담~영천 복선전철사업이 대·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역업체 및 중소기업 참여 입찰자에 대한 가점제, 1개사에 중복낙찰을 허용하지 않는 11공구 낙찰제도 등을 적용했다고 밝혔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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